当前位置: 网站首页  >> 财经新闻  >> 查看详情

“중국 술 도시”, 새로운 “동력”을 보태게 되다. 세계적인 세미나가 이빈의 “국제화”를 조력하다.

来源: 意大利侨网  日期:2023-06-15 21:52:51 
分享:
6전 세계의 시선이 사천 이빈으로 집중되었다.
8일부터 11일 사이미래를 이끌 세계적인 세미나인 2023 세계 동력 배터리 대회가 중국  도시 중국 동력 배터리의 도시 불리는 사천 이빈에서 열리게 되었다이번 세미나는 친환경  동력과 글로벌  운동 에너지 주제로 하였다.

2023 세계 동력 배터리 세미나 현장장랑 촬영

새로운 아이디어가 여기에서 흘러넘쳤다전문가와 학자들비즈니스 엘리트와 업계에서 걸출한 인재들과 깊은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동력 배터리 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며 동력 배터리의 친환경 저탄소화 발전 경로에 대해 함께 탐구하였다.
새로운 제품들이 여기에서 전시되었다글로벌화지능화기술화다원화된 동력 배터리의 상류와 하방의 전체 산업 사슬에 관련된 제품이 전시되었고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새로운 성과가 여기에서 탄생되었다공통 인식 발의베스트 리스트의 발표프로젝트 계약명함 수여 등을 진행하여 이빈과 사천전국 내지는 전 세계의 동력 배터리 산업의 발전에 무궁무진한 동력을 부여하였다.
이빈이    세계 동력 배터리 산업의 역사적인 순간을 검증하게 되었다.
성과가 가득  세미나: 64개의 새로운 빅 프로젝트 계약합계 1063억 위안
2023 세계 동력 배터리 세미나는 쓰촨 성 인민정부공업과 정보화 부문이 주최하고 세미나와 전시경기대화체험을 한 몸에 갖춘 세계적인 동력 배터리 산업의 성대한 모임이다.
이빈시는 6월 9일 오후에 진행된 메인 포럼에서 수확이 넘쳤다현장에서 64개의 프로젝트를 계약하였고 계약 총액이 1063억 위안에 달했다전체적으로 봤을 때이번 계약 건들은 실제적인 가치가 높고 중앙과 지방정부의 협력이 심화되었으며 창신 부여 능력이 더 강화되었고 녹색 이념이 돌출되었다그중동력 배터리를 대표로 한 녹색 뉴 에너지 산업 관련 프로젝트가 53중앙과 지방정부 협력과 산업 조직 협력 프로젝트가 5신형 연구개발 플랫폼 프로젝트가 6개이다계약된 프로젝트들은 향후 진일보로 동력 배터리 상류와 하방의 산업의 융합 발전을 추진시키고 이빈시의 발전 공간을 넓혀주며 산업 사슬이 뉴 에너지 자동차와 에너지 저장 등 영역으로의 확대 발전을 추동 시킬 것이다.
세미나가 진행되는 기간에 이빈시의  ()와 산업 전문 부문은 세미나가 가져다주는 모멘텀을 잡고 세미나 플랫폼을 이용하여 적극적인 소통과 능동적인 도킹을 진행하였다단 이틀 만에 의향 투자 프로젝트 약 20개를 만들었고주요하게 배터리에너지 저장과 양극 자재 등 역역에 분포되었다산업 사슬은 진일보로 확대시키기 위해 산업 일체화를 보완하고 동력 배터리 녹색 클로즈드 산업 사슬을 구축하는데 새로운 힘을 보탰다.
 
주빈국 헝가리 국가관 개관식 현장이빈시 위원회 홍보부 제공 사진

이번 세미나는 사전 이빈을 중심으로 나흘의 시간을 거쳐 산업 고품질 발전 메인 라인으로 잡고 오픈형 셰어와 녹색 저탄소이노베이션 드라이브산업 협동 등 핫이슈에 초점을 맞췄다개막식 1메인 포럼 1하이 포럼 1주제 포럼 5주제 연구 토론회 2이색 행사 2세계 기업가의 밤 1회 및 주빈국 국가관 개관식 등 30여 차례의 포럼 세미나 활동을 진행하였다.
산업의 미래를 넘보다전 세계를 향해 여러 개의 중대 성과를 발표
2023 세계 동력 배터리 세미나는 아이디어의 융합뿐만 아니라 지능 성과와 투자 유치 성과의 취합이다.
세미나에서는 산업  질량 발전산업 발전 지수기업 성장력등을 주요 내용으로  10여 개의 동력 배터리 산업의 주요 지능 성과를 발표하였으며 동력 배터리 산업의 최신 연구를 입체적으로 구현하였다.
국제 국내 산업 협회  선도 기업의 대표들이 <동력 배터리 산업에 대한 세계 일체화 발전 공동 인식>을 발표하였다해당 성과의 발표는 산업의 공동 인식을 진일보로 응집하고 산업 발전 방향을 명확히 하여 전 세계 산업 협력을 촉진시킬 것이다.
교통운수부문 장강 항해 업무 관리국은 장강을 에둘러  13개의 성()의 대표와 함께 <장강 전력화 제안>을 발표하였다이는 장강 보호 실천 중에서 동력 배터리 등 뉴 에너지 기술이 장항 항운에 사용되는 것을 추진시킴으로써 장강 항운 에너지 구조가 클린 전 탄소로 전환되기를 가속화하고 장강 경제 연선 지역의 고 질량 발전 실현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공업과 정보화 부문 장비 공업 발전 중심은 <2023 동력 배터리 산업 발전(이빈지수>를 발표하였다이 <지수>는 전 세계와 중국기업이 세 개 차원에서 국내외 동력 배터리 산업의 현황을 객관적이고 전면적으로 반영하였으며 산업 발전 추세를 분석하였고 산업 발전에 새로운 방향을 수립하였다.

세미나에 참석한 외국 귀빈이 전시를 참관하고 있다.
이빈시 위원회 홍보부 제공 사진

세미나 기간 동안 세미나 대표는 동력 배터리 정책 법규와 표준기술 연구지능 제조안전 운수 등 산업 핫이슈를 중심으로 <동력 배터리 지증 장비 발전 백서>, <품질 기술 기초가 뉴 에너지 자동차 산업을 지탱하는 연합 행동 제의>등 주요 성과를 발표하였다.
이빈의 국제화 조력하다중국  도시새로운 동력 보태게 되다
이빈은 사천의 만억급 동력 배터리 산업의 핵심구역이다이는 또 쓰촨 성 위원회와 성 정부가 명확히 규정한 생태 우선 녹색 저탄소 발전 선행 구역이기도 하다이빈은 산업 기초 우세를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산업 사슬이 신형 에너지 저장 영역이 전문화 및 규모화 발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귀빈들은 에너지 저장 발전 하이 포럼에서 에너지 저장 키워드로 산업 발전의 기회와 합작  미래에 대해 탐구하였다.

“중국 동력 에너지의 도시이빈” 칭호를 수여받다장랑 촬영

“중국 술 도시 이빈은 이번 세미나에서 동력 배터리  에너지 저장 영역에서 더욱 우렁찬 명함을 가지게 되었다그중 하나는 중국 동력 에너지의 도시하나는 중국 에너지 저장 산업의  고지이다.
6월 9일에 진행된 세미나 메인 포럼에서 이빈시는 중국 경공업 연합회와 중국 배터리 공업 협회로부터 중국 동력 에너지의 도시이빈 칭호를 연합 수여받게 되었다이로 하여 이빈은 전국에서 최초로 중국 동력 에너지의 도시 패를 수여받게  도시가 되었다중국 동력 에너지의 도시이빈 칭호의 유효기간은 4년이다같은 날이빈시는 세미나 에너지 저장 발전 하이 포럼에서 중국 배터리 공업 협회의 인증을 거쳐  중국 에너지 저장 산업  고지 칭호를 수여받았다.
이빈시 관계자는 이빈시는 2023 세계 동력 배터리 세미나를 계기로 삼아더 개방적인 자세로 합작과 교류를 강화할 것이며 뉴 에너지 발전의 황금 코스 적극적으로 진행시킬 것이며 중국 동력 배터리의 도시 지속적으로 공고화하고  힘을 합쳐 중국 에너지 저장 산업  고지 구축시킬 것이라고 했다.
세미나 전시 현장에서는 동력 배터리 산업 생태계 가속 발전 논리 중심으로 하여 전시를 진행하였다전시 내용에는 동력 배터리와 자재뉴 에너지 자동차와 중요 부품녹색 외출 및 응용 환경에너지 저장배터리 충전과 교환 및 산업 서비스동력 에너지 장비 제조 등 동력 에너지 산업의 전체 사슬이 포함되었다.
그중오프라인 전시의 고정 디스플레이와 다이내믹 체험 구역의 규모 총면적은 5.5만 평방미터에 달했다여기에는 “동력의 원천”“녹색 외출 세상”“지능 생태” 등 8개의 전시구역과 관련 이색 전시 구역이 설치되어 있고 헝가리독일일본영국미국이스라엘싱가포르 등 여러 나라와 지역의 기업이 전시에 참석하였다전시회에서는 배터리 영역의 30여 가지 신기술과 근 170가지의 뉴 에너지 자동차를 선보였다.
저는 처음으로 세계 동력 배터리 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었어요제일 눈에 띄는 것은 닝더 시대 전시구역의 단량체 에너지 용량 밀도가 500Wh/kg에 달아는 고체 배터리에요기술 함량이 아주 높아요. 상해 교통 대학교 사천 연구원 과학 기술부의 위야오는 처음으로 이빈에 오게 되었다그는 이빈은 아주 아름다운 도시이며 이빈이 뉴 에너지 산업 구성 상에서의 전체적이 사슬의 완전성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주제 전시구역부터 실외 이색 전시 공간까지 마음속의 미래 외출 현장 페인팅 구역일렉트로닉 전설 타임 터널녹색 운동 에너지 과학 상식 낙원하이 취미 시승  에너지 자동차 시승 체험 전문 구역 등이 사람들로 하여금 전시에 심취하게 만들었다.
들리는 바에 의하면이번 전람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60여만 인이 전시를 관람하고 체험을 하게끔 하였다고 한다.
10여 개 나라와 지역의 정부 관원탑 전문가와 학자들국제 조직 대표선두 기업 대표 등 1700여 명의 귀빈들이 세미나에 참석하였고세미나 현장 참석 관객이 3000여 명에 달했으며 온라인 방송 총 관객 수가 2500만 명에 달했다무수한 관점아이디어논점들이 삼강 대지로부터 사천과 전국으로 뻗어갔으며 전 세계 동력 배터리 및 관련 산업에 영향을 주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귀빈들은 이빈 장강 생태 종합 관리고읍 문화도시 풍모무 탄소 광장동력 배터리 산업 계획 분포 등을 참관 시찰하였고 다들 이빈의 곳곳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발전 동력에 감탄을 자아냈다많은 귀빈들은 국제화 전략을 가진 이빈이 산수가 수려하고 인문이 아름다우며 발전은 더욱 훌륭하다고 느꼈다또한 기회가 된다면 이빈에서 투자창업 및 발전을 이룰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하였다.

相关

    暂无信息